우리의 제품 비전은 중복된 HR 작업을 제거하고 비용을 제거하며 사용자가 하루 중 소중한 시간을 확보하여 조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경험을 단순화하고 통합 비용을 줄이는 단일 데이터베이스 외에도 Paycom의 또 다른 주요 차별화 요소는 직원이 HCM 솔루션에 직접 데이터를 입력하고 검증한다는 것입니다.
세 가지 중점 영역
Paycom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스스로 급여를 지급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난 통화에서 우리는 2024년 세 가지 주요 중점 영역인 솔루션 자동화, 클라이언트 ROI 달성,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강조했습니다. Beti가 이끄는 당사의 솔루션 자동화 이니셔티브는 고객에게 계속해서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분기에 이전 2분기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제품 개선 사항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솔루션 전반에 걸쳐 AI와 의사 결정 논리를 활용하여 더 많은 가치를 추가하고 고객을 위해 일상적인 비수익 창출 활동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신규 고객은 Beti를 구현하기 전에 급여를 처리하는 데 2일 이상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규 플랫폼 Beti로 완성
Beti를 사용하면 단 90분 만에 프로세스가 완료됩니다. 또한 휴가 결정을 자동화하여 전국의 관리자가 부가가치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GONE을 통해 당사의 휴가 제품은 결정 논리를 활용하여 직원의 휴가 요청을 자동으로 승인, 거부 또는 보관합니다. 이는 직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며 인력 관리 및 일정 관리에 있어 시간 절약과 효율성을 모두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ROI 달성 측면에서 Beti의 성공은 클라이언트 ROI 증가로 이어지며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기업의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은 이미 업계 최고의 ROI를 누리고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제품 로드맵을 가속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Beti를 사용하는 고객은 직원이 스스로 급여를 지급할 때 회사가 훨씬 더 원활하게 운영된다고 말합니다. 저는 이러한 감정이 Beti 사용자의 클라이언트 기반 전반에 걸쳐 공유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급여 지급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고객들은 우리가 옳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분야에서 우리는 고객이 살고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나 각자의 총 가용 ROI와 현재 위치 사이에 나타날 수 있는 격차를 파악하고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와 가치 성취를 통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직원들의 놀라운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작동 중입니다. 당사의 시장 진출 전략은 당사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과 Paycom을 통해 자체 급여 지급을 수행할 때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이점을 계속해서 강조합니다. Beti 덕분에 우리는 더 많은 리드를 확보하고 있으며 우리 솔루션에 대한 탄탄한 수요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HCM 제품 확장
최근 영업 인센티브 여행에서 우리는 연간 신규 사업에서 400만 달러 이상을 판매한 최초의 영업 담당자를 인정했습니다. 우리가 연간 신규 사업에서 100만 달러를 판매한 최초의 영업사원을 축하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유한 가치 제안이 복잡한 통합과 수동 입력 활동이 필요한 시장의 다른 제품과 우리를 분리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HCM 제품을 출시하고 캐나다, 멕시코 및 영국에서 기본 급여 출시를 발표한 2023년과 2024년 초에 달성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국제적 차원에서 계속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아일랜드에서 기본 급여 솔루션을 개발하여 출시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해외 진출을 발표한 지 1년도 채 안 되어, 우리는 이미 국제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미국 기반 기업들이 Paycom을 글로벌 제공업체로 찾고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우리의 국제 전략에 대한 모든 노력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실제로 우리는 다국적 급여 및 HCM 서비스 덕분에 최근 대규모 국제 스포츠 조직을 확보했습니다.
이 고객은 여러 국가에서 Beti를 통해 급여를 처리할 예정이며, 이번 승리는 우리의 국제 전략에 대한 또 다른 증거 포인트를 나타냅니다. 이것이 Paycom의 큰 승리이기는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전체 시장의 약 5%만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미국 성장에 고도로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하고 싶습니다. 요약하자면, 저는 우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진전에 만족하며, 우리가 보고 있는 추진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우리의 서비스 및 고객 관계 그룹은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직원이 데이터와 직접 상호 작용함에 따라 시스템 사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평균 DDX 점수는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으며 현재 클라이언트 기반 전체에서 95%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과 고객 ROI 달성 전략은 만족의 핵심 동인이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모델을 강화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강조하는 여러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Business Intelligence Group)으로부터 2024년 고객 서비스 부문 우수상 수상자로 인정받았습니다. 우리의 노력과 고객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에 대해 조직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이상은 업계에서 서비스 표준을 재정의하는 기업을 강조합니다.
이 성과는 클라이언트 기반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클라이언트 ROI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우리는 Newsweek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중 하나로 3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상은 우리 서비스 모델의 증거입니다. 고객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있는 것을 보니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2년 연속 Gallup Exceptional Workplace Award를 수상했으며, 직장 문화의 글로벌 리더들 사이에서 인정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주식투자와 경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포트폴리오] 2024년 4월 - 캐시플로우도 점검하여 포트 조정 (1) | 2024.05.27 |
---|---|
앱티브 (APTV) - Aptiv Gen 6 ADAS 플랫폼, SDV, 자동화 (1) | 2024.05.10 |
핀터레스트 (PINS) - Z세대 감성의 검색 결과와 광고의 연결 (0) | 2024.05.07 |
[국내포트폴리오] 2024년 3월 - 23년 실적 발표 기준 전체 포트 조정 (0) | 2024.05.02 |
T-Mobile US, Inc. (TMUS) - M&A로 더욱 확장하는 점유율 (0) | 202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