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생산 둔화
운영상으로 우리는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여 일부 역풍에도 불구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몇 가지 하이라이트부터 시작합니다. 업계 최고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반영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예약이 약 13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1분기 매출은 50억 달러에 조금 못 미쳤으며, 이는 북미와 유럽 모두에서 지속적인 전기 자동차 생산 둔화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2%의 조정된 성장을 나타냈습니다. EBITDA와 영업 이익은 각각 7억 2천만 달러와 5억 4천 4백만 달러로 각각 20% 이상의 성장과 약 200bp의 마진 확대를 나타냈습니다. 이는 생산성 이니셔티브와 비용 조치로 인한 이익을 반영하여 차량 생산량 감소와 노동 인플레이션 증가를 상쇄했습니다.
운영 비용 구조 개선
주당순이익은 27% 증가한 1.1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해당 분기 동안 6억 달러의 주식을 매입하여 지난 2분기 동안 자사주 매입 총액이 9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요약하자면, 팀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구조를 줄이는 탁월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슬라이드 4로 넘어갑니다. 우리는 강력한 1분기 실행에 고무되어 있지만 지난 몇 주 동안의 상당한 고객 일정 단축과 현재의 부정적인 상황을 포함하여 전기 자동차 생산의 지속적인 약세를 반영하기 위해 2024년 전망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믿습니다. 환율의 영향. 그 결과, 우리는 주로 고전압 수익 성장에 대한 전망 감소를 반영하여 2024년 전체 수익 지침을 4억 5천만 달러 낮추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지역이 완전한 전기화의 길에 있다고 계속 믿고 있지만 일부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더 빠르게 움직일 것이므로 단기 수익 기대치를 낮추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업계가 현재의 역풍을 헤쳐나가는 동안 우리는 완벽한 실행이라는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동시에 계속해서 비용 구조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분기에 750개 이상의 프로그램 출시를 포함하여 2024년에 약 2,300개에 달하는 기록적인 수의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로 고객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흐름은 하반기 수익 성장 가속화에 대한 확신을 줍니다. 또한 우리는 비용 구조를 낮추는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실행했습니다. 2023년 초에 우리는 ASUX 및 SPS 부문 모두에서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여러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 말에는 급여를 10% 이상 삭감하는 것을 목표로 모든 간접비 및 운영 기능에 걸쳐 추가 비용 조치를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전기 자동차 생산 일정이 유연해짐에 따라 우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추가로 5천만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증분 비용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풋 앤 테이크의 순 결과는 연간 영업 이익 전망이 25억 달러로 5,000만 달러 감소한 것입니다. 이는 이전 지침 범위의 최저 수준을 초과하는 수치로, 이는 11.8%의 영업 이익률과 80%에 약간 못 미치는 영업 이익 증가율을 나타냅니다. 현대자동차그룹과 Motional 합작 투자에 관해 공식 합의를 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Motional이 두 합작 투자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면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사주 매입 확대
Joe는 나중에 프레젠테이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 주식이 저평가되어 있으며 주주들에게 자본을 반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2024년 자사주 매입 목표를 7억 5천만 달러에서 15억 달러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 요약하자면, 우리의 경쟁력 있는 입지와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가치에 대한 우리의 확신은 그 어느 때보다 높으며,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5로 이동합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해당 분기 예약 금액은 거의 13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고급 안전 및 사용자 경험 예약은 총 25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19억 달러의 능동 안전 예약에 힘입은 것입니다. 여기에는 객실 내 감지와 최신 EV를 포함한 전체 Wind River Embedded 및 Studio 개발자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포함한 최초의 전체 시스템 6세대 ADAS 상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로서 2021년 1분기 이후 누적 능동 안전 및 사용자 경험 부문 상금을 330억 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Aptiv Gen 6 ADAS 플랫폼
신호 및 전력 솔루션의 신규 비즈니스 예약은 103억 달러가 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북미 시장을 위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 자동차 모두에 대한 선도적인 글로벌 일본 OEM의 상을 포함하여 총 70억 달러의 기록적인 배전 시스템 예약을 반영합니다. 글로벌 전기 자동차 플랫폼의 고속 케이블 어셈블리에 대한 선도적인 전기 자동차 OEM의 상을 포함하여 총 25억 달러에 달하는 연결 시스템 예약으로 인해 2021년 1분기 이후 누적 S 및 PS 부문 예약이 7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중국에서는 두 분야 모두에서 부문별로는 저가형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 대한 주요 현지 중국 OEM의 차량 아키텍처 작업을 포함하여 현지 및 다국적 OEM 모두와 함께 30억 달러의 신규 비즈니스 상을 수여받았으며, 이를 통해 2023년 전체 예약 금액을 초과할 수 있는 궤도에 올랐습니다.
업계 최고의 포트폴리오, 글로벌 규모, 매우 복잡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우리는 2024년에 350억 달러 규모의 사업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6으로 넘어가 고급 안전 및 사용자 경험 부문의 1분기를 검토해 보세요. 능동 안전 분야의 24% 성장에 힘입어 5%의 성장을 보고했으며, 이는 연간 20%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해당 분기 Wind River의 사용자 경험에 대한 도전적인 비교 대상을 상쇄하는 것 이상입니다. 탄탄한 수익 성장은 글로벌 제품 조직의 지속적인 성숙을 포함하여 지속적인 생산성 향상과 결합되어 더 높은 수준의 플랫폼 사용 및 소프트웨어 재사용을 촉진했습니다. 엔지니어링 센터를 통합하고 인도 방갈로르에 있는 기술 센터로 엔지니어링 자원을 지속적으로 순환시켜 비용이 가장 저렴한 국가에 위치한 비율을 75% 이상으로 끌어올렸습니다.
Wind River Studio를 지속적으로 채택하여 소프트웨어 구축 및 스캐닝 프로세스의 워크플로 성능이 약 40% 향상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현지화된 공급원에 대한 중국 현지 OEM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향상된 공급망 유연성과 탄력성을 글로벌 OEM에 제공하기 위해 현지 중국 반도체 공급업체를 검증하는 데 지속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번 분기의 상업적 하이라이트 측면에서 앞서 언급한 Gen 6 ADAS 상 외에도 우리는 글로벌 일본 OEM으로부터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여러 차량 플랫폼에 적용할 수 있는 레이더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주요 OEM은 지능형 엣지 시스템의 개발, 배포, 운영 및 서비스와 관련된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Wind River Studio 개발자를 선택했습니다.
슬라이드 7로 이동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신흥 전기 자동차 OEM은 2026년 생산 시작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모델에 걸쳐 턴키 ADAS를 활성화하기 위해 Aptiv Gen 6 ADAS 플랫폼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제품화된 최초의 전체 시스템입니다. Gen 6 ADAS 플랫폼 상은 이미 생산 중인 Aptiv의 검증된 핸즈프리 고속도로 풀 시스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개방형 모듈식 확장형 ADAS 플랫폼은 Aptiv의 엣지-클라우드 컴퓨팅 프레임워크와 긴밀하게 결합된 완전 통합 센서를 포함한 고급 핸즈프리 도시 및 고속도로 차량 자동화, 운전자 안전 및 지역별 기능을 지원합니다. 레이더 기계 학습 및 ML 기반 차량 동작을 포함하여 Aptiv의 AI/ML 강화 솔루션을 통해 지원되는 컨테이너화된 기능 스택입니다.
그리고 Wind River Edge with VxWorks 및 Wind River Studio와 같은 Wind River의 광범위한 제품은 프로그램 수명 동안 소프트웨어를 개발, 배포 및 운영합니다. 이번 수상은 Gen 6 ADAS 플랫폼의 가치를 검증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전체 시스템, 제품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직원의 주요 계층 전반에 걸친 유연성, 하드웨어 확장성 및 매우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엔트리 레벨 규정 준수부터 레벨 3까지의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와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신호 및 전력 솔루션으로 전환. 첫 번째, 슬라이드 8의 1분기 하이라이트. 우리는 내연 기관에서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파워트레인 플랫폼 전체에 걸쳐 최적화된 자동차 아키텍처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하는 업계 최고의 포트폴리오, 글로벌 규모 및 경험을 통해 계속해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1분기 매출은 중국의 강력한 성장에 힘입어 1% 증가했으며, 앞서 언급한 북미와 유럽의 전기 자동차 플랫폼 생산 일정이 완화된 결과인 고전압 매출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신규 사업 예약은 총 100억 달러를 넘었습니다. 우리는 중국 최고의 OEM들과 계속해서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중국 현지 OEM을 통한 전기 아키텍처 예약은 상위 5개 현지 OEM의 주요 상금을 포함하여 10억 달러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차세대 차량 플랫폼으로 글로벌 EV 제조업체로부터 DC-DC 컨버터로 첫 번째 고전압 통합 전력 전자 제품 상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신호 및 전력 솔루션 부문은 인플레이션 증가로 인해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운영 팀은 제조 공간을 더욱 통합하는 동시에 중앙 아메리카와 북아프리카로 더 많은 공간을 회전하고 차량 아키텍처 설계를 수정하여 목표에 따라 선택 제조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향상시키는 등 여러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2026년까지 표준 노동 시간의 30%, 2030년까지 50% 이상으로 자동화를 늘리는 것입니다. 슬라이드 9로 이동하면 당사의 OEM 파트너는 소비자 전기 자동차 수요 및 배기가스 배출 요건의 변화하는 속도에 적응합니다. Aptiv는 파워트레인 스펙트럼을 포괄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용량을 조정하는 고성능,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슬라이드 왼쪽부터 시작합니다.
이전에 논의한 것처럼, 우리는 내연 기관 플랫폼의 전기 아키텍처 콘텐츠 약 800개에서 완전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약 2,300개까지 차량당 주소 지정 가능한 콘텐츠가 상당히 증가하여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증분 콘텐츠는 훨씬 더 큰 규모의 시장에 기존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글로벌 보급률은 단기적으로 변동될 수 있지만, 업계가 완전 전기화를 향해 계속 나아가면서 장기적인 거시적 순풍은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즉, 우리는 전기화 속도에 대해 보다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광범위한 시장 정서보다 더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겠지만, 우리의 전망은 여전히 의미 있는 미래 상승 여력이 있는 중요한 시장 기회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슬라이드 오른쪽에는 지역, 파워트레인 및 플랫폼 전반에 걸친 현재 포트폴리오의 강점이 단일 산업 역풍으로부터 비즈니스를 크게 보호합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ICE 차량 플랫폼을 대체하지 않고 배터리 전기 차량의 저전압 솔루션을 포함하여 콘텐츠가 있는 모든 전기 차량 플랫폼의 성장이 2024년에 0으로 감소한다고 가정하면 당사의 전반적인 성장은 1~2포인트 정도 하락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모든 파워트레인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통신인프라와 SDV
2월 말, Wind River와 Aptiv 팀은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obile World Congress에 전시하여 다양한 통신업체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팀은 5G V-RAN 및 O-RAN 배포를 위한 대규모 운영을 지원하는 능력을 선보이면서 고객이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기 위해 활용하는 솔루션을 강조했습니다. 통신사 고객들이 수년간 관심을 가졌던 것 중 하나는 통신사 인프라와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의 융합을 지원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우리의 고유한 능력이었습니다. 지난 주 우리는 2024 베이징 오토쇼 기간 동안 중국에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현지 중국 관리팀의 주도로 우리는 다양한 고객과 협력하여 중국 시장 고유의 주요 기술 동향, 소비자 기대, 성능 및 비용 요구 사항을 논의했습니다. 현지 OEM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포괄하는 전체 시스템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더 높은 수준의 ADAS와 향상된 사용자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Aptiv는 향상된 유연성, 더 높은 성능, 더 빠른 시장 출시 속도를 갖춘 솔루션을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 시장에서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지역 및 최종 시장에 걸쳐 고객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지만 모든 고객이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을 요구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임무에 맞는 소프트웨어 정의 기능을 지원하는 올바른 하드웨어, 올바른 소프트웨어 및 올바른 엔지니어링 도구 체인입니다.
그 결과, 우리의 고유한 엣지-클라우드 포트폴리오는 Aptiv가 자동차 산업의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으로의 전환뿐만 아니라 인텔리전스가 점점 더 엣지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융합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업계 전반에 걸쳐 입증된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Aptiv는 지속적이고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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